티스토리 뷰
목차
영탁 계약종료
가수 영탁이 무명시절부터 함께 해온 소속사 밀라그로와 계약을 종료했는데요. 영탁은 23일 공식 팬카페인 '영탁이 딱이야'를 통해서 밀라그로와의 계약 종료 소식을 직접 전했습니다.
2016년의 트로트가수로서 시작을 함께 해주고 7년의 세월 동안 발 맞춰 걸어온 밀라그로와의 아름다운 동행을 마무리 하려고 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늘 변치 않는 마음과 최선의 노력으로 지원해준 밀라그로가 있기에 지금의 내가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제 각자의 길을 가지만 언제 어느 곳에 있든지 저의 첫 시작을 잊지 않고 진심으로 밀라그로의 건승을 기원하고 남아있는 스케줄을 모두 마무리해 유종의 미를 거두겠다고 하였습니다.
영탁이 팬카페 '영탁이 딱이야'를 통해서 밀라그로와의 계약 종료 사실을 알린 이유는 바로 팬들을 위해서였는데요. 영탁은 갑작스러운 소식을 접하고 걱정할 소중한 내사람들 소식은 내가 직접 전해드리고 싶었다. 재정비해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고 팬들에게 약속을 했습니다.
킹덤 일문일답
그룹 킹덤이 신보 발매를 앞두고 일문일답을 공개했습니다.
23일 오후 6번째 미니앨범을 전 세계 동시에 발매한다고 했는데요. 신보는 멤버 무진의 세계관인 벚꽃의 왕국의 이야기를 담았으며, 타이틀곡인 '혼'을 비롯하여 Intor : Stigma, 바람의 노래, Elements, MY WAVE, Love is Pain, 혼 총 7개의 트랙이 수록되었습니다. 이번 새 앨범을 통해 판타지 세계관의 탄탄한 서사는 물론이고 더욱더 깊어진 음악성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4세대 아이돌로서의 존재감을 발산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