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김혜은 어쩌다 마주친 그대 특별출연

     

    배우 김혜은이 '어쩌다 마주친, 그대'에 특별출연을 한다고 전했습니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인 '어쩌다 마주친, 그대'는 김동욱, 진기주 등 막강한 라인업에 배우 김혜은까지 출연확정으로 인해 믿고 보는 캐스팅 라인인데요.

    김혜은-어쩌다마주친그대-특별-출연김혜은-어쩌다마주친그대-특별-출연
    김혜은-어쩌다마주친그대-특별-출연 (출처 : 김혜은 인스타그램)

    오는 5월에 방영 예정인 새 수목드라마로서 두 남녀의 이상하지만 아름다운 시간 여행기로 과거 연쇄살인 사건의 진실을 찾기위해 나서는 이야기로 시작됩니다. 

     

    배우 김혜은은 진기주와 호흡을 맞추게 되었는데요. 배우 김혜은은 출연하는 작품마다 대체 불가한 캐릭터와 열연, 눈부신 활약을 펼칩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에 큰 사랑을 받은 드라마인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는 참스승 역할로 깊은 울림을 선사했었습니다. 또한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에서는 카리스마의 정수를 보여주며 재미를 극대화시켰는데요.

     

    이번 새 수목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에서는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관심이 주목되고 있습니다.


    이연두 가면의여왕, 안방극장 복귀

    이연두-가면의여왕-복귀이연두-가면의여왕-복귀
    이연두-가면의여왕-복귀 (출처 : 이연두 인스타그램)

    채널A 새 월화드라마 '가면의 여왕'에서 마리엘라 호텔 이사 김지희 역으로 이연두가 출연을 확정되었습니다.

     

    '가면의 여왕'은 성공한 세 명의 친구들 앞에 10년 전 그녀들의 거짓말로 살인자가 된 옛 친구가 나타나게 되면서 진실이 드러나게 되고, 한 남자로 인하여 인생의 소용돌이를 맞게 되는 네 명의 친구들이 펼치는 질투와 욕망이 담긴 이야기입니다.

     

    김선아, 신은정, 유선을 비롯하여 이연두까지 이름만 들어도 쟁쟁한 여배우들이 총출동된다는 소식에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가면의 여왕'은 오는 4월 24일에 방영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