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서동성 입대발표 5월 8일 현역 입대
엔플라잉 멤버인 서동영이 5월 8일에 현역으로 입대한다고 밝혔습니다.
서동영의 소속사에서는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는데요.
이어 입대 당일은 혼잡을 최소화하기 위해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는다고 하였습니다. 다수의 군 장병 여러분이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비공개 현장인 점을 감안해 주시고 팬분들의 방문은 금지라고 양해를 구했습니다.
엔플라잉 멤버들 중 유회승만 이미 군복무를 모두 이행한 상태입니다. 이승협은 2014년 반월상연골 파열로 수술을 받아 군 면제가 되었습니다.
엔플라잉은 2015년 5월에 데뷔한 그룹인데요.
대표적으로는 '기가막혀', '옥탑방' 등의 곡들이 있습니다.
'더글로리' 정성일 인터뷰
넷플릭스 '더 글로리' 하도영 역으로 호평을 받은 배우 정성일이 24일 서울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배우 정성일 라운드 인터뷰가 진행되었는데요.
화제 속에서 시즌1, 시즌2까지 마무리된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의 학교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모든 것을 걸고 치밀하게 준비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시리즈입니다.
배우 정성일은 박연진(임지연)의 남편이자 문동은(송혜교)에게 호감을 갖는 하도영 역할을 맡았었는데요.
하도영은 젠틀하면서도 묘하게 악한 느낌을 풍기는 연기로 많은 호평을 받았습니다.
배우 정성일은 2002년 영화 'H'로 데뷔 후 영화와 드라마, 연극, 뮤지컬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특히 공연계에서는 이미 유명한 배우로 현재도 연극 '뷰티플 선데이'와 뮤지컬 '인터뷰'에 출연 중에 있습니다.
이번 넷플릭스 '더 글로리'를 통해서 인지도가 한층 넓힌건 확실한 사실입니다.
배우 정성일은 무대가 너무 좋고, 대학로라는 공간이 관객분들이 한정적인 게 있고, 코로나 여파와 공연을 자주 접하지 않던 분들이 보러 오시는 게 너무 좋았다고 했습니다. 미비하지만 조금은 일반분들이 연극이나 뮤지컬을 보러 오실 수 있게 했다는 게 뿌듯하고 너무 감사하다고 팬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