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라비 빅스 탈퇴
빅스의 멤버 라비가 소속사를 통해서 탈퇴 소식을 전했는데요.
라비는 저의 잘못으로 인해 피해와 상처를 입으신 모든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로 시작하였는데요. 이어서 과거 기존에 있던 질환으로 사회복무 활동이 어려운 시점에 도달하게 되었고 여러 상황들 속에서 복무 연기가 간절한 시점이었다고 합니다.
이러한 간절한 마음에 어리석은 선택을 하게 되었고 회사에 대한 걱정과 계약관련 내용들이 모두 해결된 시점에 복무를 하며 병역 의무를 이행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이러한 과정 속에서 스스로를 합리화하며 잘못된 선택을 한 것이이고, 이로 인해서 상처를 입으셨을 뇌전증 환자분들과 가족분들, 성실히 복무를 이행 중이신 병역의무자분들에게도 사과의 말을 전했습니다.
라비는 병역 브로커와 공모하여 뇌전증 질병이 있는 것처럼 병역 당국을 속여 병역의무를 회피하려 한 혐의로 불구속 기소되었습니다. 검찰에서는 11일 처서 공판에서 징역 2년을 선고해 달라고 재판부에 요청했습니다.
11일 병역 비리 논란과 관련하여 사과를 전한것인데요.
이어서 빅스 탈퇴 사실도 알렸습니다. 피해를 입은 빅스 멤버들에게 더 이상의 피해가 가지 않도록 탈퇴를 결정했다고 합니다. 11년이란 긴 시간 동안 같이해온 멤버 모두에게 고맙고 미안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성시경 MC발탁
티빙 예능인 '더 디저트'가 오는 26일 첫 공개를 앞두고 있습니다.
더 디저트는 10명의 디저트 셰프들이 9박 10일 동안 합숙을 하면서 펼쳐지는 디저트 서바이벌 리얼리티 예능입니다.
많은 인기를 끌었던 리얼리티 '솔로지옥'의 제작진이 의기투합하여서 더 화제가 된 '더 디저트'인데요. 이에 달콤한 명품 목소리의 성시경이 MC로 확정되었습니다.
성시경은 평소 SNS에 다양한 베이킹 사진들을 올리고 수준급의 실력을 보유하고 있음을 보여주었는데요.
'더 디저트'를 통해서 보여줄 디저트에 대한 진심과 솔직하고 유쾌한 매력이 어떤 모습으로 보여줄지 기대되는데요.
'더 디저트'는 우리나라 최초로 디저트계를 심사하는 프로그램으로 심사위원으로 쟁쟁한 라인업이 공개되어 더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김영훈 셰프, 이준범 대표, 이은지 셰프까지 빵빵한 라인업으로 굉장히 기대됩니다.
'더 디저트'는 26일에 티빙에서 첫 공개 예정입니다.